본문 바로가기

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상단으로
상단으로
  • 80
  • FAQ

자료마당

국민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자주묻는질문(FAQ)

주소가 변경되었는데 위택스에서 회원정보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 작성일 :2024-04-30
  • 조회수 :1886
  • 작성자 :관리자
질문내용

주소가 변경되었는데 위택스에서 회원정보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답변내용 (관리자)

2024213일부터 차세대 지방세입정보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위택스 홈페이지가 변경되면서

   이전에는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었으나 현재는 자치단체에 등록되어 있는 납세자 정보가

   불러와지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어 직접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위택스 홈페이지에서의 회원정보변경은 전화번호와 이메일만 변경 가능합니다.

 

주소 중 회원정보가 변경이 되었다면 해당 자치단체(, , 구청 세무과)로 전화하여

    세무행정시스템에 있는 납세자 정보를 수정해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정부민원안내콜센터 국번없이 110 (36524시간)

    - 관할 시,,구청 세무과

 

본 내용은 정책 변경에 따라 수정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위택스 https://www.wetax.go.kr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