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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개선부담금 고지서 오발송에 대한 문의
- 작성일 : 2024-12-04
- 조회수 : 240
질문내용
장애인의 경우에 환경개선부담금 고지서가 잘못 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 면제에 해당되는 경우지만, 환경개선부담금 납부고지서를 받았다면,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을 해당 시군구 환경개선부담금 담당자에게 제출하고 부과취소하여 줄 것을 요청하면 됩니다.
또한, 이미 납부하였다면 납부기일로 부터 5년간의 납부금액에 대해서는 환급받으실 수 있으며 부과취소 및 환급 절차에 대해서는 해당 시・군・구 환경담당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납부하였다면 납부기일로 부터 5년간의 납부금액에 대해서는 환급받으실 수 있으며 부과취소 및 환급 절차에 대해서는 해당 시・군・구 환경담당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관 | 환경부
키워드 | 면제 대상, 환경개선부담금, 환경개선부담금 면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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