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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 정부3.0 우수사례 경진대회] 110 콜센터 장려상 수상
- 작성일 : 2013-11-01
- 조회수 : 23853
- 작성자 :관리자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개방과 공유, 소통, 협력을 중시하는
정부 3.0 정책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직원간
경진대회를 개최했습니다.
30일 오전 10시 국민권익위원회 신관 10층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경진대회에는
총 8개 팀이 참석해, 직접 정책을 주도해온 해당 국의 대표사례를 뽑아
실・국간 경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심사 평가에는 정부 3.0 자문위원인 박광국 교수(가톨릭대),
장하용 교수(국민행복제안 평가위원)와 일반국민(대학생, 블로그기자 등),
안행부 관계자(전략기획관) 및 권익위 간부 등 6인이 참석했으며,
정부 3.0 추진내용의 전달성, 관중의 호응도 등이 골고루 반영되었습니다.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권익개선정책국의 ‘국민을 감싸주는 따뜻한 3.0, IT를
활용한 국민소통 사각지대 해소’을 주제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우수상 : 권익개선정책국은 ‘국민과 함께하는 민・관 협치 공간,
온라인 국민신문고’
우수상 : ‘분야별 맞춤형 사례의 개방과 공유를, 기관간 칸막이 제거로 소통과 협력을’
장려상 : 권익개선정책국의 ‘국민을 감싸주는 따뜻한 3.0, IT를 활용한
국민소통 사각지대 해소’,
부패방지국의 ‘부패・공익침해 감시, 정부 3.0으로부터’가 공동 수상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정부 3.0이 국민의 삶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