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콜 110 정부민원안내
상담안내
상담이용안내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갑질피해상담
알림마당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자료마당
자주묻는 질문
법령정보
센터소개
국민콜110 소개
인사말
연혁
위치안내
SITEMAP
CONTACT US
상담안내
상담이용안내
채팅상담
문자상담
수어상담
갑질피해상담
알림마당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자료마당
자주묻는 질문
법령정보
센터소개
국민콜110 소개
인사말
연혁
위치안내
상단으로
상단으로
음소거
속도
80
80
FAQ
알림마당
국민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홍보자료
수화로 민원 상담하세요
작성일 :
2012-06-15
조회수 :
26687
작성자 :
관리자
수화로 민원 상담하세요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소재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110콜센터의 수화상담원이 14일 오전 제주시 이도2동 주민센터를 방문한 청각장애인과 주민센터 공무원간 민원상담 내용을 수화로 실시간 화상 중계해주고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화상수화통역서비스 개시
이전글
청각언어장애인도 주민센터, 보건소 등에서 직접 민원상담 가능
목 록